Technical Support Center

기술지원센터의 전문적인 기술지원으로 IT자산을 안전하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기술지원센터

SMI 기술지원센터

특장점

  • - 일원화된 이력 관리 시스템을 통한 내역 관리 및 보고
  • - 전문 교육 수료 및 라이선스를 취득한 전문엔지니어 인력 풀
  • - 분야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제조사와의 파트너 쉽
  • - 다양한 사이트 환경의 기술지원 노하우
  • - 다양한 파트너와의 연계로 미 지원 분야의 중계 및 연결 서비스 지원

기술지원센터는 IT인프라, 정보시스템, 네트워크, 정보보호, 보안, 취약점 분석등의 IT와 관련된 포괄적 지원 서비스
컨설팅, 성능 분석, 구축 지원, 유지 관리, 장애 처리를 수행합니다. 다양한 솔루션의 전문 엔지니어가 신속하고 정확하게 On / Off-Site 지원 기술지원을 수행 합니다.

  • 기술지원서비스
    • 유/무상의 기술지원 서비스
    • HI-PASS 긴급 지원 서비스
    • 콜센터를 통한 일원화된 기술지원 서비스
  • 유지관리서비스
    • 능동적 유지관리 서비스
    • 콜센터를 통한 일원화된 장애 접수 서비스
    • 신속한 엔지니어 지원

기술지원서비스

전문인력에 의한 기술지원을 통하여 전문적인 시스템 관리 및 신속한 장애 대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기술지원절차
  • 특징
    • 신속한 지원 요청 분석과 결과를 도출
    • 체계적인 지원 절차를 통한 문제 해결
    • 요청 분야 별 전문엔지니어 배정
    • 솔루션 제조사를 통한 2차 기술지원 제공
    • 기술지원 완료 이후 재발 방지를 위한 기술적 방안 마련 제시
    • 지원 사이트 마다 담당 엔지니어를 배정
  • 기술지원 처리 보고서
    • 행위 기반의 보고서로 담당자 확인 / 참고자료 가능
    • 8가지의 근거 요소를 기반 보고서 작성
    • 각 단계별 처리 내용 보고
    • 지원 완료 시 결과와 함께 대비 방안을 제시
    • 보고서에 대한 이력관리를 통하여 담당자를 지정하여
      처리 후 관리가 가능

유지관리서비스

  • 전문인력에 의한 IT 자산의 유지관리를 통하여 서비스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 사이트 환경 분석
    • 전문 엔지니어에 의한 사이트 환경 분석
    • 환경 분석 리포트에 의한 지원 단계 확립
    • 사이트 마다 전문 인력 배정


  • 유지 관리 수행
    • 정기적인 일정에 의한 점검 진행
    • 점검 리포트 제공
    • 사전 점검에 의한 위험 요소 제거
    • 시스템 운영 환경 최적화를 위한 컨설팅
    • 시스템의 최신 버전 유지
  • 장애 대응
    • 24시간 365일 엔지니어 장애 대응 제공
    • 다수의 파트너 계약으로 인한 신속한 파트 지원 제공
    • 장애 원인 분석을 통한 빠른 조치 가능
    • 장애 리포트 제공
    • 동일 증상 재 발생 방지를 위한 관리 방안 체계 확립
  • 유지 관리 수행
    • 장애 발생 최소화로 인한 서비스 중단에 의한 비용 손실 최소화
    • 제품의 버전 관리 제공
    • 설정 백업 및 복원등의 기술지원으로 운영자의 업무 편의성 제공
    • 운영 상담등 관련된 노하우 전수

  • 에스엠인포메이션은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다양한 기술문의 방법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