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ical Support Center

기술지원센터의 전문적인 기술지원으로 IT자산을 안전하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기술지원센터

인프라관련


취약점 분석



시스템






접근 제어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
고가용성



기술지원센터 지원 요청 방법

온라인 지원


원격 지원 서비스

헬프데스크의 지원 요청 후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격지원 서비스 주소 : https://988.co.kr/smi
(사전에 엔지니어 배정이 필요합니다)


이메일 문의

이메일로 기술지원 문의를 문의하시거나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e-Mail : tech2@smi.kr


TAC사이트 접수

SMI-TAC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OPEN 예정)
http://tac.smi.kr (오픈 예정)

전화문의


TEL : 070-7860-8837

월~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업무시간외 긴급전화 문의의 경우 별도로 문의 가능합니다.

지원 센터 방문


장비 기능 시형 / 데모 / 수리 접수 / 기술 미팅을 위해 아래의 주소로 방문하시면 만족하실 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7길 57, 휴먼테코 807, 808호


센터방문시 헬프데스크를 통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